본문 바로가기
맛집멋집

[재방문] 수원 광교 카레 맛집 코코이찌방야

by DDragon 2023. 4. 25.
반응형

안녕하세요. DDragon입니다.

 

오늘은 최근에 재방문한 코코이찌방야에 관한 글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. 혹시나 제 글을 보고 방문하시는 분들이 더 많은 메뉴들을 보고 고민하실 수 있게끔 재방문 시에 다양한 음식들을 먹어보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. 다만 제가 먹는 양이 많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드시는 것보다는 좀 더 무거운 메뉴들로만 소개해 드리는 것 같아서 아쉽긴 하네요. 그렇다고 또 적게 먹기는 어려워서요. 아무튼 오늘은 코코이찌방야 재방문 기념 추가 메뉴 소개입니다. 기본적인 사항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이전 글을 확인해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2023.02.13 - [맛집멋집] - 수원 광교 카레 맛집 코코이찌방야

 

수원 광교 카레 맛집 코코이찌방야

안녕하세요. DDragon입니다. 맛집멋집 글로는 오랜만에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. 블로그 활동을 거의 못하다가 최근에 다시 시작을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. 그래서 오늘은 카레 맛집 코코이

ddragon.tistory.com

 

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쉽게 고르기는 어려웠지만, 역시 눈에 가는 메뉴는 한 번에 최대한 많은 양을 먹을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맛들을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아닌가 싶습니다. 

 

코코이찌방야-트리플미트카레

 

그런 의미에서 코코이찌방야의 트리플 미트 카레는 합리적인 메뉴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. 물론 저는 여기에 하프 소시지를 추가했고, 밥은 300g으로 넉넉하게 주문했습니다. 트리플 미트 카레에는 돈가스와 치킨가스, 소고기까지 세 종류의 고기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. 이름 그대로 트리플 미트인 셈이죠. 소, 돼지, 닭이라니 정말 환상적이지 않나요? 물론 매운맛은 도전 매운맛이었습니다만, 여전히 더 높은 강도가 나오기를 바라고는 있습니다. 

 

일행들이 시킨 메뉴도 함께 보여드리겠습니다. 

 

이 메뉴는 카레 가라아게라는 메뉴입니다. 치킨 가라아게가 포함된 메뉴인데 올리고 보니 이 메뉴는 지난 포스팅에서도 보여드린 적이 있는 메뉴 아닌가 싶었습니다. 소시지는 하프 메뉴가 아니라 일반 소시지입니다. 트리플 미트 카레와 비교할 때 더 길쭉한 것이 보이시죠? 

 

히레카츠카레-오무라이스

다음은 히레카츠 오무라는 메뉴입니다. 일반 밥 대신에 오므라이스가 나오는 메뉴입니다. 히레카츠와 오므라이스가 곁들여진 카레라니 이 메뉴 역시 매우 풍족해 보입니다. 물론 오므라이스는 일반 오므라이스와 맛이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따로 엄청난 맛을 보인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. 다만 비주얼과 맛, 양이라는 측면에서 부족함이 없으니 훌륭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.

 

이렇게 세 가지 메뉴를 합쳐서 대략 4만 5천 원이 나왔습니다. 메뉴당 15,000원 꼴이네요. 가격대는 만만치 않지만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가끔씩 먹기에 크게 부단되는 가격은 아닌 것 같기도 합니다. 물가가 엄청나게 오르니 이런 가격도 그러려니 하게 되는군요. 예전 같으면 상상도 못 할 일이지만 요즘은 그런 일들이 자주 일어나곤 하니까요. 

 

코코이찌방야에 재방문하면서 다른 메뉴들을 먹어보았습니다. 이전에 포스팅했던 다른 가게들도 재방문하면서 다른 메뉴들을 먹어보고, 또 관련 포스팅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.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.

 

그럼 이만!

 

반응형

댓글